베터플릭스, 유도현·한현정 교수 수의응급중환자의학 웨비나 사전모집 개시

총 9강으로 수의응급의학 전반 다뤄..8월 9일까지 얼리버드 혜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칼에듀테크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운영하는 베터플릭스가 수의응급중환자의학 웨비나의 얼리버드 모집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수의응급중환자의학은 다양한 응급질환과 중증 환자를 치료·관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경상대 유도현 교수, 건국대 한현정 교수와 함께 기획된 이번 수의응급중환자의학 웨비나는 응급처치 및 중환자 케어에 필요한 기본지식과 테크닉을 담고 있다.

아시아수의내과학회의 디팩토(de facto) 전문의인 유도현 교수가 내과를, 건국대 동물병원 응급중환자의학과 전담 한현정 교수가 외과를 담당한다.

오는 9월 17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진행될 9강에 걸쳐 표준화된 응급환자 관리와 처치 과정을 단계적으로 다룬다.

베터플릭스 측은 “수의응급중환자의학과 관련된 내용 전반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유익한 기회”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7월 30일부터 8월 9일까지 11일간 얼리버드 신청 모집이 진행된다. 이 기간 수강 신청을 접수하면 20% 이상 할인된 가격인 70만원(정상가 90만원)으로 신청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측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힘든 시기에 놓쳐서는 안 될 프로모션”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의학 교육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는 새롭고 다양한 교육 방법의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다.

지난 1년간 매월 진행된 ‘수의외과 3D Live Surgery’ 교육 현장에는 전국 각지의 수의사들이 참여했다. 3D 수술 영상이 제공하는 입체감과 거리감이 베터플릭스 외과 교육의 큰 장점이다. 또한 수의과대학 산과교육에 영상교육자료를 지원하며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베터플릭스는 현재 수의외과, 정형외과, 치과, 임상해부학 과목의 교육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손원균 임상교수(서울대 동물병원 마취통증의학과)의 수의마취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진행 중이며,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김준영 교수와 함께하는 ‘수의안과 베이직(교육과정 자세히보기)’과정도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