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인기 간식 `베긴·덴탈라이프` 소포장 팩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강아지 간식인 ‘베긴’과 ‘덴탈라이프’의 소포장 팩을 선보인다. 반려동물 가구의 증가와 소형견이 많은 국내 반려견 시장을 고려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왼쪽부터) 리얼 베이컨으로 만든 강아지 간식 ‘베긴’, 구강 관리 간식 ‘덴탈라이프’

베긴 소포장 팩(85g)은 기존 베긴 제품(170g)의 절반 정도로 반려견에게 부담 없이 급여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가 지퍼백으로 돼 있어 산책이나 야외 훈련 시 안심하고 들고 다닐 수 있다. 기존의 다섯 가지 맛(베이컨 오리지널, 치즈, 소고기, 히코리나무 스모크향, 피넛버터) 가운데 오리지널만 우선 출시됐다.

미국에서 1993년 출시된 베긴은 올해 5월 국내에 출시됐으며, 순살 베이컨을 제1원료로 사용한다. 인공 조미료 및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덴탈라이프 소포장 팩은 ‘덴탈라이프 미니(58.1g)’로 출시된다.

덴탈라이프는 양치질이 어려운 반려동물의 플라그(치태) 제거와 치석 예방을 위한 구강 관리 간식이다. 반려견의 입안 뒤쪽까지 자연스럽게 굴러 들어가는 톱니바퀴 모양으로 디자인돼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이다. 미국수의구강건강위원회의 VOHC 인증을 받을 정도로 치석 예방 효과를 인정받았다.

한편 퓨리나는 8월 한 달 동안 베긴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베긴 1+1’ 행사와 덴탈라이프 두 개를 구입하면 무료로 한 개를 더 증정하는 ‘덴탈라이프 2+1’행사를 진행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사료뿐 아니라 반려동물 간식 수요도 높아진 가운데, 고객 편의성 향상과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