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OT도 온라인으로…건국대 수의대 `랜선 신입생 OT`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건국대 수의대 학생회 ‘피움’이 8월 3일(월)부터 7일(금)까지 총 5일 동안 ‘랜선 신입생 OT’를 진행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OT, 연합 MT, 대면식 등의 신입생 행사가 모두 취소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신입생과 재학생 선배들이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된 행사였다.

이번 ‘랜선 신입생 OT’에는 신입생뿐만 아니라 예과 2학년 학생부터 본과 3학년 학생까지 재학생들도 많이 참여했다.

OT에 참여한 신입생과 재학생들은 조를 구성해 매일 단체 메신저 방을 통해 주어지는 미션을 함께 수행했다. 자신의 TMI 세 가지 말하기, MBTI 성격유형 공유하기, N행시 짓기, 영화 추천하기 등의 미션이 수행됐으며, 점수를 합산해 고득점을 받은 조에게 다양한 상품이 제공됐다.

건국대 수의대 학생회 피움의 김세홍 학생회장은 “참가자 학우 여러분께서 모두 열심히 참여해주신 덕분에 준비한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코로나로 인해 선배들과 소통할 기회가 적었던 신입생 학우들에게 소통의 기회를 만들어주고자 했던 목적도 어느 정도 달성한 것 같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했던 신입생 정수현 학생은 “비록 온라인상이었지만 선배들과 동기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고, 같은 조 사람들과 미션을 하며 친분을 쌓을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옥세린 기자 celineohk@hanmail.net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