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실전 소동물 영상진단 및 실전 소동물 내분비학: 백마출판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학전문 출판사인 ‘백마출판사’(대표 이도규 수의사)가 ‘실전 소동물 내분비학’과 ‘실전 소동물 영상진단’을 번역 출간했다.

<실전 소동물 내분비학>은 내분비 질환의 진단과 치료를 위해 만든 임상 서적으로, 잡다한 설명을 줄이고 실제 진료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주로 담고 있다.

책의 앞쪽 부분에서는 소동물 내분비 질환의 증상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놨는데, 이를 통해 진단 알고리즘을 세울 수 있다.

이 책은 특히, 아이콘을 사용해 독자의 이해를 돕는다. 모든 문장을 다섯 가지 아이콘 중 하나로 분류했는데, 예를 들어 ‘폭탄 아이콘’은 임상 수의사가 실수하면 환자를 잃을 수 있으므로 상당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뜻이다.

<실전 소동물 영상진단>은 엑스레이 사진과 CT 및 MRI 사진을 수록해 놓은 책이다.

백마출판사는 “장황한 설명 때문에 실제 임상 현장에서의 활용도가 떨어지는 책과 달리, 사진과 함께 명확한 설명을 수록해 실용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정상 영상과 비정상 영상을 비교했으며, 영상 소견, 감별진단과 품종 소인을 수록해 진단에 도움을 준다.

백마출판사 측은 “두 책 모두 실제 임상 적용에 주안점을 두고 출판한 책”이라며 “임상에 즉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백마출판사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백마출판사는 신간 출시를 기념하여 9월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문의 : 010-2419-0075).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