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0주년 이글벳 `Animal Healthcare 분야 최고 혁신기업 될 것`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이글벳이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했다.

이글벳은 1970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동물용의약품 시장의 1인자가 되겠다는 꿈을 향해 달려왔으며, 1990년 뉴질랜드, 호주, 베트남 등으로 첫 해외 진출의 기반을 마련한 이후, 현재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중동 등 세계 20여 개 국가에 50여 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 2014년에는 국내 동물용의약품 회사 중 최초로 EU-GMP를 인증받은 품질관리와 기술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2002년에는 반려동물 사업에 진출하여,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의 건강도 책임지고 있다.

현재 캐나다 펫큐리언의 반려동물용 사료인 나우, 고, 게더 브랜드를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용 열처리 유산균 영양제 이뮨EC-12와 국내 최초 열처리 유산균 사료 프로바이오밀, 종근당바이오와 연구·개발하여 지난해 출시한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 등을 유통하고 있다.

이글벳은 50주년을 맞아 자사몰인 이글펫샵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약 3톤의 사료를 도움이 필요한 유기견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글벳은 50년간 다져온 명성과 신뢰로 동물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과 다양한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며, ‘21세기 Animal HealthCare 분야 최고혁신기업’이라는 꿈을 향해 쉼 없이 달리겠다고 밝혔다.

문의 : 이글벳 반려동물 사업부 02-464-2031. 홈페이지: www.eagle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