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밤 9시 `두근두근 하트체크 캠페인` 소동물 임상 심장학 웨비나 2강

이첨판폐쇄부전증의 올바른 관리 주제로 밤 9시부터 12시에 시청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금까지 이런 강의는 없었다!” 최고 강사진의 소동물 임상 심장학 강의가 시리즈 웨비나 2강이 21일(수) 밤 9시에 진행된다.

한국수의심장협회(KAVC)와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네오딘바이오벳이 함께 ‘두근두근 하트체크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되는 ‘소동물 임상 심장학’ 웨비나는 지난주 수요일(10월 14일) 첫번째 강의를 시작으로 11월 11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방영된다.

특히, 14일 첫번째 웨비나에 1천여명 이상이 등록할 정도로 수의사와 수의대생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21일(수) 밤에 방영되는 소동물 임상 심장학 강의 웨비나 2강(중급)에서는 김예원 한국수의심장협회 이사가 강사로 나서 ‘이첨판폐쇄부전증의 올바른 관리’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밤 9시부터 12시까지 3시간 동안 편한 시간에 접속해 강의를 시청하면 된다. 단, 한 ID당 1회 시청으로 시청횟수가 제한된다.

한편,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은 수의사들에게 ‘하트박스’를 무료로 배포 중이다.

보호자에게 심장병을 설명할 때 도움을 주는 하트박스는 ▲심장 단계별 심장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운드 북’ ▲보호자 교육용 심장병 동영상 ▲두근두근 하트체크 캠페인 보호자용 브로셔 및 거치대 ▲심장의 해부학적 구조와 심장병 단계별 지표를 쉽게 표로 정리한 데어시트 ▲바이블(BI-BLE) 심장 관리 특집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트박스를 받고자 하는 수의사는 베링거인겔하임 영업팀에 문의하거나, 웨비나 사이트에서 21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두근두근 하트체크 캠페인(캠페인 목적, 소동물 임상 심장학 웨비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