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의내과전문의 정승우 박사의 심장질환 웨비나,11월에 2차례 진행

벳채널 통해서 11월 8일, 11월 15일 2차례 강의 진행...선착순 500명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미국수의내과전문의(DACVIM, Cardiology)인 정승우 박사(사진)의 반려동물 심장질환 웨비나가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수의내과학 석사학위를 받은 정승우 박사는 이후 코넬대학교에서 박사 및 펠로우를 거치고 UC데이비스 수의과대학에서 전문의 과정을 밟았다. 한국인 최초 미국수의심장학전문의다.

특히, 2017인천 세계수의사대회, 영남수의컨퍼런스 등 국내에서 열린 학술대회 때 열강을 펼쳐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강의 주제는 ‘고양이 심근병증에 대한 진단과 치료에 대한 이해(Understanding diagnosis and treatment of feline cardiomyopathy)’와 ‘반려동물의 심인성 실신에 대한 리뷰(Review of Cardiogenic Syncope)’이며, 각각 11월 8일(일) 오후 1시, 11월 15일(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는 녹십자수의약품 클리닉스(KLINIX) 브랜드 후원으로 ‘수의사 지식 나눔 플랫폼 벳채널(https://www.vetchannel.co.kr)’에서 볼 수 있다.

유로로 진행되는 세미나지만, 수강료 일부를 녹십자수의약품 클리닉스(KLINIX) 브랜드가 후원함으로써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벳채널에 가입한 수의사라면 누구나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선착순 500명).

클리닉스(KLINIX) 브랜드 담당자는 “벳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 많은 수의사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수강료 일부를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후원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지식 나눔의 기회를 많이 만들어 수의사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계속해서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