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업크리에이티브, 동물병원 인터넷 마케팅 서비스 나선다

홈페이지·블로그 제작·운영에 월1회 온라인 매거진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마케팅 전문 기업 원업크리에이티브가 동물병원 마케팅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

원업크리에이티브는 전국 각지의 치과나 비뇨기과, 한의원 등 의료기관과 관련된 업종의 마케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마케팅 업체다.

온라인 마켓이라 불리는 홈페이지 제작과 디자인은 물론 브랜드 블로그 제작, 운영, 유지관리, 모바일 기반의 고객 관리 컨텐츠까지 아우르고 있다.

원업크리에이티브는 이 같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물병원 마케팅에 나선다. 동물병원의 핵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정기적인 포스팅을 통해 장기적인 고객 확보와 소통의 창구가 되는 블로그를 운영한다.

아울러 보호자들과 유익한 정보를 매개로 소통하기 위해 보호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반려동물 상식을 담은 온라인 매거진을 월 1회 제작한다.

온라인 마케팅업체 원업크리에이티브 이정원 대표는 “원업크리에이티브는 키워드 광고, 배너 광고, 바이럴 광고, 디자이너, 기획자, 언론 담당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의료기관 업종을 오래도록 진행해왔기에 일반 마케팅 업체가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 쓸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1인 가구 시대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과 관련된 시장도 더욱 커지고 있다. 그만큼 동물 병원의 숫자도 많아지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기 때문에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의 머릿속에 자신의 동물 병원에 대한 정보를 각인시키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관심 있는 동물병원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원업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