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로 알아보는 동물병원·반려동물 산업 현황` 웨비나, 1월 5일 개최

수의사 지식나눔 플랫폼 ‘벳채널’ 신년 맞이 특별 웨비나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국내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산업에 대한 현황을 소개하는 특별한 웨비나가 진행된다.

수의사 지식나눔 플렛폼 ‘VETCHANNEL(벳채널)이 2021년 새해를 맞아 ‘통계로 알아보는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업계 현황’ 웨비나를 1월 5일(화) 저녁 9시에 개최하는 것이다.

강사는 데일리벳 이학범 대표다. 이 대표는 통계를 바탕으로 국내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산업이 어떤 변화를 겪고 있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벳채널은 “혼자 또는 소수의 수의사들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 현재의 동물병원 운영 시스템에서 자칫 놓치기 쉬운 시장의 변화 파악을 돕고자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을 공유함으로써 수의사들이 동물병원을 경영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임상 및 경영, 산업환경 등의 정보를 공유한다는 차원에서 ‘수의사 지식나눔’이라는 벳채널의 방향성과도 부합하는 평이다.

2021년 1월 5일(화) 저녁 9시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수의사는 벳채널(https://www.vetchannel.co.kr) 회원 가입 후 시청할 수 있다(선착순 500명).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