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문의들의 무료 내시경 웨비나,14일 오전 10시 방영

칼스톨츠 후원 콜로라도수의과대학 Endoscopy Talks 시즌 2 시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전 세계 최고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큰 관심을 받았던 수의사 대상 무료 내시경 교육 ‘ENDOSCOPY Talks’ 시즌 2가 시작된다.

ENDOSCOPY Talks는 콜로라도주립 수의과대학 평생교육원과 칼스톨츠가 진행하는 전문 내시경 교육 시리즈다. 전 세계 수의사라면 누구나 수준 높은 내시경 웨비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시즌2 첫번째 웨비나는 한국시각으로 1월 14일(목) 오전 10시에 방영된다(뉴욕시각 13일 밤 8시). 미국수의내과전문의(DACVIM)인 Michael Leib, Michael Mats, David Twedt이 강사로 나서 ‘내시경을 통한 위장관 이물 제거’를 주제로 강의한다.

각 강사는 실제 케이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형태의 이물질을 성공적으로 제거하는 방법과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벌써 전 세계 400명 이상의 수의사가 웨비나를 신청했다.

한편, ENDOSCOPY Talks 시즌 2는 이날 첫번째 웨비나를 시작으로 4월 22일(목)까지 총 8개의 강의를 이어간다.

특수동물 내시경, 대형동물 및 야생동물 내시경, 귀내시경, 내시경 활용 척추 수술, 복강경 활용 비장절제술, 복강경 활용 부신절제술 등 주제도 다양하다.

방식은 ZOOM을 통한 웨비나다. 수강신청을 하면 이메일로 ZOOM 번호를 보내준다.

한국 수의사라면 누구나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단, 강의 시간이 뉴욕 기준으로 표시되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한국과 시차 14시간).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 신청은 콜로라도주립 수의과대학 평생교육원 ENDOSCOPY Talks 홈페이지(클릭)에서 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