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웨비나] 동물병원의 새로운 수익 모델 `가스분석`

베터플릭스, 가스분석 무료 웨비나 27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운영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가스 분석’에 대한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27일(수)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제일 2차동물메디컬센터 박준선 응급원장이 강사로 나서 ‘산염기 균형을 치료에 적용 및 이해하기 위한 가스 분석의 입문 과정’을 주제로 ‘pH로 산혈증, 염기혈증 구분’, ‘PCO2로 대사성, 호흡성 구분’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참고로, 가스 분석은 사람 의료에서 응급상황 시 가장 먼저 수행하는 검사다.

베터플릭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웨비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채팅을 통해 강사에게 직접 질문할 수도 있다. 이번 웨비나는 총 7회로 이뤄진 가스 분석 웨비나 시리즈의 1회차 강의이며, 이후 과정은 베터플릭스 가스 분석 웨비나 페이지(클릭)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박준선 원장은 “가스분석기 도입을 통한 ‘가스 분석’은 동물병원의 강력한 새로운 수익 창출 모델이 될 수 있다”며 “편안한 마음으로 산증과 염기증이 무엇인지, 가스분석기기로 어떤 DDX를 판단할 수 있을지에 대해 알아보자”고 설명했다.

웨비나 참여 인원 중 설문조사에 응한 수의사에게는 추첨을 통해 클럭 마사지기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무료 웨비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수의안과 Advanced 수술교육’ 웨비나 과정, ‘수의마취실습 웨비나’ 과정 수강 신청을 받고 있다.

가스 분석 무료 웨비나 신청 페이지(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