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수의사회, 희망 성금·지역인재 장학금 기탁‥나눔리더스클럽 합류

매년 지역사회 성금 기부..1천만원 이상 기부단체모임 나눔리더스클럽 경주1호 인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사진 : 경주시청)

경주시수의사회(회장 김영우)가 19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 나누기 성금과 지역 인재 육성 장학금을 기탁했다.

경주시수의사회는 지역 축산농가의 가축전염병 예방과 방역에 기여하며 축산업 발전을 선도해왔다.

매년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을 기부하고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해 온 경주시수의사회는 지난해 코로나19 성금을 기탁하기도 했다.

이날 경주시수의사회는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1,500만원과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희망나눔 성금은 사랑의열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장학금은 경주시 장학회에 기증돼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경주시수의사회는 이날 기부로 1천만원 이상을 기부한 단체들의 모임인 ‘나눔리더스클럽’에 합류했다. 경주1호(경북8호)로 가입한 경주시수의사회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인증패를 전달받았다.

김영우 경주시수의사회장은 “가축방역 활동에 참여한 인건비, 활동비로 어려운 이웃들이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지역 교육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과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주시장학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주낙영 경주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과 학생들을 위해 나눔 정신을 실천한 경주시수의사회에 감사한다”고 화답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