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동물병원 직원 대상 `반려동물 체중관리 온라인 아카데미` 연다

2월16일 방영..2021 반려동물 체중관리 캠페인 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로얄캐닌코리아가 반려동물 체중관리를 주제로 온라인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반려동물이 노령화되고 관리수준이 높아지면서 비만 문제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반려동물에서도 비만은 다양한 질병과 연관돼 삶의 질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친다.

비만 그 자체를 질환으로 인식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보호자를 설득하고 관리하기 위한 동물병원의 역할이 요구된다.

로얄캐닌은 동물병원에 근무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주제로 한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2019년 서울·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오프라인 스탭 아카데미를 보완해 온라인 웨비나를 마련했다.

이번 온라인 아카데미에서는 반려동물의 근육 손실을 방지하면서도 포만감을 높여 조르는 행동을 최소화해 체중감량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영양학적 전략을 소개한다.

사료 급여량을 정확히 확인하고, 보호자들이 간과하기 쉬운 간식의 칼로리를 체크하는 등 보호자에게 쉽게 설명할 수 있는 내용도 포함된다.

이번 온라인 아카데미는 2월 16일 오후 8시부터 방영된다. 수의사를 포함한 동물병원 종사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참가신청은 링크(클릭)에서 접수할 수 있다.

로얄캐닌은 반려동물 웰빙 실현을 목표로, 보호자들에게 건강하고 올바른 체중관리법을 제공하는 ‘2021 반려동물 체중관리 캠페인’을 25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