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채널,허지웅 미국 수의응급중환자의학전문의 웨비나 2월 진행

2월 8일, 2월 15일 온라인 웨비나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사 지식나눔 플랫폼 벳채널이 다시 한번 미국수의전문의 온라인 세미나를 마련했다.

지난해 미국수의내과전문의(DACVIM, Cardiology) 정승우 박사의 ‘반려동물 심장질환’ 웨비나를 진행한 데 이어 오는 2월 미국수의응급중환자의학전문의(DACVECC)인 허지웅 수의사의 웨비나를 개최하는 것이다.

강사로 나서는 허지웅 수의사는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미국수의응급중환자의학전문의(DACVECC) 자격을 취득했으며, 현재 오하이오주립대 수의과대학 조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2월 8일(월)과 15일(월) 저녁 9시에 유료로 진행되며, 주제는 각각 ‘항응고제 적용의 가이드라인과 적용 케이스 리뷰( Guideline of anticoagulant application / case review )’와 ‘외상성 뇌 손상의 병태생리학적 이해와 케이스 리뷰(Understand the pathophysiology of traumatic brain injury / case review)’다.

미국 현지와 이원으로 연결하여 강의가 중계되며, 웨비나 시간은 특별히 한국 현지시각을 고려해 저녁 9시로 정했다.

벳채널에 가입한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벳채널 사이트(https://www.vetchannel.co.kr)를 통해 쉽고 빠르게 강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세미나 참석 가능 인원은 500명으로 제한된다(선착순 마감).

한편, 벳채널은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외 전문의 강의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