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산업 지식에 서울대 동창회원 자격까지,서울대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 모집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7기 모집...3월 9일까지 접수 마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보건 산업 분야의 최신 경향 및 전문지식을 배우고, 서울대학교 동창회원의 자격까지 얻을 수 있는 ‘서울대학교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제7기 모집이 시작됐다.

서울대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됐으며, 현재까지 1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바 있다. 반려동물 산업을 포함한 동물보건 산업의 전문지식 함양과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은 물론, 서울대학교 동창회원 자격까지 부여받기 때문에 수료생들의 만족도가 큰 과정이다.

이번 제7기 과정은 ‘동물보건 CEO의 혁신적 리더십’, ‘동물보건 CEO의 전략적 리더십’, ‘동물보건 CEO의 과학적 리더십’을 주제로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간 이어진다.

혁신적 리더십 과정은 CEO의 인문사회학적 역량 강화 및 건강 관리를 다룬다. 전략적 리더십 과정은 CEO의 경영 역량 강화 및 시장예측을 주제로 한다. 과학적 리더십 과정은 CEO의 동물보건 전문성 강화를 위해 동물보건 관련 최근 기술 동향을 교육한다.

서울대학교 교수진부터, 펫푸드 분야 전문가, 정부기관 관계자, 동물단체 대표, 동물산업 신문사 대표, 수의사 출신 변호사 등이 강사로 나선다.

과정 수강생에게는 서울대학교 총장 명의의 이수 증서가 수여되고 서울대학교 동창회원 자격이 부여되는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서울대학교병원 건강검진 할인, 서울대학교 정기간행물 및 연구시설, 도서관 이용, 동창회 활동 참가 등이 대표적인 혜택이다.

서강문 서울대 수의대 학장은 “관련 산업 최고경영자의 인문사회학적 소양, 경영 전문성, 동물보건 전문성 강화를 위해 인문사회학, 경영, 법, 행정, 동물복지, 축산, 수의학, 리더십 전문가를 강사로 모시고 강의와 산업 시찰은 물론 다양한 친목 활동을 준비했다”며 “서울대학교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 7기에 지원하는 모든 분이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동물보건 산업의 미래 가치를 만들어 가는 진정한 CEO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대학교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물산업 관련 기관과 기업체 CEO 또는 임원, 동물산업 관련 창업 예비 CEO, 동물산업 관련 금융·증권 및 투자사, 반려동물산업 종사자와 예비창업자, 바이오·의료산업 CEO 또는 예비창업자가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오는 3월 9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클릭) 또는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 사무국(전화 02-880-1183)으로 문의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