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가스분석 웨비나,7일 무료 재방송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화제를 모았던 ‘가스분석 무료 웨비나’를 다시 볼 수 있게 됐다.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운영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지난주에 개최한 ‘가스분석’ 무료 웨비나의 재방송을 결정한 것이다.

베터플릭스 측은 “지난주 수요일에 방송했던 ‘가스분석 무료 웨비나’가 많은 수강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방송을 하게 되었다”며 “가스분석(산염기 균형)에 대한 많은 수의사분의 요구가 있었다. 가스분석은 수의 응급분야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진료에도 적용 가능하고 병원의 새로운 매출에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가스분석 웨비나 재방송은 2월 7일(일) 오후 9시에 베터플릭스 홈페이지를 통해 방영된다.

한편, 지난 1월 27일 진행된 ‘염기 균형을 치료에 적용 및 이해하기 위한 가스분석의 입문 과정’ 웨비나에서는 제일2차동물메디컬센터 박준선 응급원장이 강사로 나서 가스분석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과 동물병원에서의 가스분석 필요성을 설명했다.

당시 박 원장은 가스분석이 동물병원의 새로운 진단 무기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던져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가스분석 웨비나 무료 재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