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HA,백신 접종 안내문·코로나19 반려동물 관리지침 등 포스터 3종 제작

동물병원협회, 회원 동물병원에 도움 되는 콘텐츠 지속 제공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동물병원협회(KAHA, 회장 이병렬)가 대한수의사회와 함께 동물병원에 도움이 되는 포스터를 제작해 회원들에게 배포한다.

이번에 제작된 포스터는 ▲백신 접종 부작용 안내문 ▲동물 진료부 발급 요청 관련 안내문 ▲코로나19 관련 반려동물 관리지침까지 3종이다. 각각 백신 자가접종 방지, 무분별한 진료부 발급 요청 예방, 코로나19 상황에 대한 보호자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포스터는 ‘반려동물 모바일 콘텐츠 기업’ 닥터메이트(펫메이트 제작사)의 도움으로 제작됐다. 사이즈는 A3이며, 로얄캐닌코리아가 후원한 포스터 홀더와 함께 2월 말에서 3월 초에 회원 동물병원으로 배송된다.

동물병원협회는 앞으로도 분기별로 회원 동물병원에 도움이 되는 포스터를 제작해 배포하고, 모바일 콘텐츠도 개발해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한국동물병원협회는 올해 협회 회원과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헬스앤메디슨(HnM)과 공동주관으로 한 달에 한 번씩 보호자 대상 온라인 강좌(위들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있으며, 닥터메이트(주)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동물 자가진료의 위험성을 알리고, 올바른 반려동물 양육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동물병원 내원율을 높일 예정이다.

*이번에 제작·배포되는 포스터 3종은 아래와 같다.

(포스터제작&모바일 콘텐츠 개발 문의: 닥터메이트(주) (전화 02-6235-0016/010-5446-0123).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