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FM 학생회원 정기모집 성황리에 종료…500여명 가입

KSFM, 학생회원에게 월간 Feline, 샬롱드샤 등 혜택 제공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회장 김지헌)가 지난 2월 21일 전국 수의과대학 학생을 대상으로 한 KSFM 학생회원 정기모집을 마감했다. 얼리버드, 정기모집을 통해 약 500여 명의 학생이 KSFM 학생회원에 가입하여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KSFM 학생회원에게는 KSFM에서만 독점으로 공개되는 월간 Feline 강의(예방의학 김명철 수의사, 호흡기 질환 박자실 수의사, 비뇨기질환 김미령 수의사, 행동학 나응식 수의사, 흉부방사선 이가현 수의사, 간질환 김지헌 수의사, 중성화 수술 최희연 수의사, 심장질환, 이기쁨 수의사, 치과질환 조희진 수의사)를 수강할 기회가 주어지며 이와 관련된 각종 교육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해 성황리에 개최된 수의대생들을 위한 토크콘서트 ‘샬롱드샤(Salon de CHAT)’ 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후에 KSFM 수의사 정회원 등록 시 가입비 면제(10만원 상당, 2022년 졸업 예정자에 한함)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월간 Feline 강의는 매월 넷째 주 화~목에 송출된다. 다가오는 3월에는 김명철 수의사의 ‘고양이 친화진료 필수 skill&고양이에서 흔한 전염병 질환들과 예방의학에 대한 A to Z’ 강의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고양이수희사회 김지헌 회장은 “월간 Feline 강의를 통해 고양이 임상을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어떤 것들을 중심으로 공부를 해야 할지, 고양이들이 어떤 습성을 가지고 있기에 왜 이런 것들을 알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기초 지식을 쌓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공식 학생 인스타그램(@ksfm.student)을 통해 학생회원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옥세린 기자 celineohk@hanmail.net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