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더욱 강력한 천연관절보조제 안티놀 래피드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전문 유통 판매사인 ㈜바이오라인이 2018년 런칭해 큰 인기를 받는 제품인 천연관절보조제 ‘안티놀®’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안티놀® 래피드’가 최근 출시된 것이다.

안티놀®은 동물병원전용 관절기능개선제로 호주 국립수의과학검역원(APVMA)에 초록입홍합 함유제품으로 최초로 등록된 제품이다. 현재 미국, 일본, 유럽, 중국 등 전 세계에서 판매 중이다.

안티놀®은 초록입홍합 추출 고순도 액상오일을 연질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투여한 반려동물 중 약 90% 이상의 운동성 개선 효과가 나타나 전 세계 수백만 마리의 반려동물들의 운동성을 향상시킨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안티놀® 래피드’의 주성분인 EAB-277TM은 기존 안티놀®의 초록입홍합 성분에 크릴오일 성분을 추가하여 특허를 획득한 복합물 오일이다. EAB-277TM은 초록입홍합과 크릴오일 각각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최적의 비율로 조합됐다. 체내 생체 이용률이 뛰어나 모든 종류의 오메가3와 다중불포화지방산(PUFA)과 항산화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라인 측은 “크릴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친수성과 친유성의 두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어, 오메가3와 다중불포화지방산(PUFA)의 생체 흡수율을 최대로 높일 수 있다. 또한, 크릴오일은 각종 오메가3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티잔틴을 함께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도 안티놀®의 뛰어난 효과로 수많은 수의사들이 관절로 고생하는 반려동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안티놀®을 사용하고 있으며, 더욱 강력한 신제품인 안티놀® 래피드가 반려동물의 관절을 위해 가장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이오라인 권동일 대표는 “동물병원과 보호자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국내에 먼저 공급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을 동물병원에 공급하여 수의사의 권익 보호와 병원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티놀(http://www.antinol.kr/) 제품 문의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역 영업소장 또는 바이오라인에 (대표전화 031-268-7960) 직접 문의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