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웨비나] `고양이 진료 노하우` 40% 할인+교재 무료 증정

김미령 원장 강의...3월 31일까지 얼리버드 신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고양이 진료 노하우’ 웨비나를 개최한다.

베터플릭스 최초의 고양이 웨비나인 만큼 혜택도 풍성하다. 얼리버드 신청 시 40% 할인뿐 아니라 교재가 무료로 증정된다. 얼리버드 신청 기간은 3월 24일(수)부터 3월 31일(수)까지다.

웨비나 강사는 이승진동물의료센터 마이캣클리닉 원장이자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 고양이 내과 겸임교수인 김미령 원장이다. 웨비나 주제는 △고양이 친화 동물병원과 마법의 핸들링 △고양이 하부요로기증후군(FLUTD) △고양이 소화기 질병 △고양이 감염성 질병 △노령 고양이의 검진과 주요 질병까지 총 5강이다.

4월 19일(월)에 첫 강의가 시작되며, 2주 간격으로 월요일마다 베터플릭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다.

김미령 원장은 “최근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반려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고양이 전문 병원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라며 “고양이 진료를 시작하기 전 필요한 CFP(Cat Friendly Practice) 및 핸들링에 대한 접근부터 흔히 관찰되는 고양이 질병에 대한 핵심 강의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웨비나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의 분야 교육용 3D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베터플릭스는 최근 해부학 실습 영상을 출시했다. 이 외에도 외과 수술의 기본인 ‘개복’을 주제로 앙코르 웨비나, 2021년 로얄동물메디컬센터 증례발표회 다시보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베터플릭스 고양이 진료 웨비나 자세히 보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