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동물의료센터,경북대 수의대 부속동물병원에 초음파 장비 기증

강원대에 이어 경북대에도 5천만원 상당의 초음파장비 전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SKY동물의료센터가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부속동물병원에 초음파장비를 기증했다.

오이세 SKY동물의료센터 대표원장이 14일(수) 경북대를 찾아 김태환 학장, 조길재 부학장, 권영삼 동물병원장, 이기자 영상의학 교수가 자리한 가운데 5천만원 상당의 초음파 장비(GE사의 Versana Balance 모델)를 전달했다.

경북대 수의대는 오이세 원장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오이세 원장은 충남대 수의대를 졸업 후 동대학원에서 영상의학을 전공했다.

오 원장은 GE 헬스케어와 영상장비 사용자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동물병원의 영상장비 활용 지원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해왔으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경북대 수의대에 영상장비를 기증했다.

기증된 초음파장비는 경북대 수의대 교육 및 연구에 활용될 예정이다.

오이세 원장은 “대학원에서 영상의학전공을 하며 대학원생이 쉽게 다룰만한 영상장비가 마땅하지 않아 아쉬웠다”며 “예비 수의사인 수의대 학생들이 보다 개선된 환경에서 연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김태환 학장은 “학생들을 생각해주신 마음에 보답해 후학양성 및 사회 기여에 힘쓰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보다 하루 앞선 13일에는 원주 SKY동물메디컬센터 오형석 원장이 모교인 강원대 수의대를 찾아 같은 모델의 초음파 검사기(GE Versana Balance 모델)를 현물로 기증한 바 있다.

김다원 기자 kimdawonxx@gmail.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