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와 피부 관계` 힐스 웨비나 5월 13일 개최…강사는 ICADA 드보어 교수
수의사, 수의대생 대상 무료 웨비나...커피 기프티콘·에코백 증정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힐스코리아가 2021년 두 번째 웨비나를 개최한다. ‘식이와 피부의 관계’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웨비나의 강사는 ICADA 전 의장인 더글라스 드보어(Douglas J. Deboer) 교수다.
미국 위스콘신-메디슨 수의과대학 수의피부과학 교수인 드보어 교수는 UC 데이비스 수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미국수의피부전문의(DACVD)이자 개 알러지성 피부질환의 각종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ICADA(International Committee on Allergic Diseases of Animals) 13명의 회원 중 한 명이다.
특히, ICADA의 의장을 역임할 정도로 수의피부학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로 평가받는다.
5월 13일(목) 저녁 9시에 아이해듀를 통해 방영되는 이번 웨비나에서 드보어 교수는 식이 알러지의 발병기전, 진단, 식이 제한 유도 시험을 수행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식이 제한 유도 실험에서 중요한 상업 사료의 품질과 함께, 피부질환에 도움이 되는 사료 원료의 작용기전도 설명한다.
웨비나 참여 후 설문조사에 응시한 수의사/수의대생에게는 힐스 에코백(200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이 증정된다.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번 웨비나를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힐스코리아 웨비나 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