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 집행이사 추가모집…8명 집행부 꾸려

김민영, 박정현, 원형석, 조하늘 집행이사 위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회장 정부광)가 집행이사를 추가모집하고, 4명의 신임 이사를 신규 위촉했다. 이로써 대공수협 집행부는 총 8명이 됐다.

이번에 새롭게 위촉된 신임 이사는 김민영, 박정현, 원형석, 조하늘 이사다.

활동 기간은 올해 9월 30일까지다.

대공수협 집행부(2021년 5월 현재)

대공수협은 이번 집행이사 추가모집으로 협회 창설 이래 최대 규모의 집행부를 꾸릴 수 있게 됐다.

정부광 회장과 최태곤 부회장이 협회 업무 전반을 조율하고, 조영광 법제사법위원장이 법률자문과 중앙운영위원회 감사 및 공중방역수의사 정책 업무를 총괄한다.

박수현 총무이사는 협회 재정과 중앙운영이사회 운영에 대한 제반 업무를 맡고, 김민영 기획이사는 행사와 각종 사업의 기획을 담당한다.

박정현 학술이사는 주요 가축전염병 방역 현황을 조사·분석 및 게시하고, 교육 준비와 학술 관련 지원사업을 총괄한다. 원형석 대외협력이사는 외부단체의 협약 및 업무 협력을, 조하늘 홍보이사는 홈페이지 및 SNS 관리와 대외홍보자료 배포 업무를 진행한다.

최태곤 대공수협 부회장은 “예상보다 많은 분이 지원해주셔서 협회 창설 이래 최대 규모의 구성을 이룰 수 있었다”며 “견고하고 큰 협회가 구성된 만큼, 이를 바탕으로 공중방역수의사 선생님들의 권익을 위해 힘쓰고 3년간의 공방수로서의 대체 복무가 인생에서 유의미한 기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