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응식·송지홍·윤홍준 수의사 참여하는 퓨리나 `사료학개론` 라이브 토크쇼

5월 24~25일 이틀에 걸쳐 퓨리나 유튜브 채널 통해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묘 집사들의 고민 해소를 위해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이 초보 냥집사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모아 라이브 토크쇼 ‘사료학개론’을 개최한다.

5월 24(월)~25일(화) 이틀에 걸쳐 퓨리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토크쇼는 ‘냥신TV’의 나응식 수의사, ‘송수의사 동식물TV’의 송지홍 수의사, ‘윤샘의 마이펫 상담소’의 윤홍준 수의사가 참여해 냥집사들이 꼭 알아야 하는 정보를 소개한다.

토크쇼 첫날인 24일(월) 밤 8시에는 나응식, 송지홍 수의사가 함께 출연해 약 1시간 동안 자신의 반려묘를 위한 사료를 고르지 못하는 ‘사료유목민’ 집사들을 위한 ‘속 시원한 사료선택법’을 소개한다.

이튿날인 25일(화) 밤 8시에는 윤홍준 수의사가 ‘속 시원한 장 건강 지침서’를 주제로 냥집사들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반려묘들의 장 건강 고민을 해결해준다.

네슬레 퓨리나는 참가자들과 온라인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궁금한점을 풀어나갈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반려묘 양육에 고민이 많은 초보 집사들을 위해 이번 라이브 토크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명 수의사들이 함께하는 이번 토크쇼가 반려묘와 반려인들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게 만드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출시된 고양이 건식 ‘프로플랜 캣’은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초유와 생유산균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퓨리나가 3000개가 넘는 다양한 유산균 균주를 연구한 끝에 찾아낸 유산균 BC30(Bacillus coagulans)을 성묘 전 라인에 적용하여 반려묘들의 장 건강과 배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네슬레 퓨리나 유튜브 페이지(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