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를 위한 채널 `우리엔` 카카오톡 채널 오픈

영상 판독자료 및 의약품 정보 제공..지인 초대 이벤트 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 전용 영상장비 및 통합 솔루션 전문 기업 우리엔이 수의사와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jycxcK)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수의사라면 누구나 우리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약품, 영상, 해외 학술자료,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주요 컨텐츠 중 하나인 ‘약품 학술지’는 현업 수의사가 작성한 자료를 바탕으로 동물병원에서 사용하는 약품(Ronidazole, Rifampin, Atovaquone 등)의 용법과 효과, 부작용을 자세히 설명한다.

‘영상 판독자료’는 우리엔의 수의영상 자문서비스인 ‘wooricare(우리케어)’를 통해 판독한 골종양, 폐종괴 등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무료로 공개한다. 영상 판독에는 서울대, 전남대, 전북대, 충북대 수의영상의학과 교수진이 참여했다.

우리엔 카카오톡 채널 QR코드

6월 30일까지 우리엔 카카오톡 채널 추천 이벤트

우리엔은 현재 수의사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월 30일까지 우리엔 채널을 추천하고 응모하면, 응모자와 신규참여자 모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향후 구독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웨비나도 지속할 계획이다.

장비나 약품 문의, 서비스 신청 방법 등 궁금한 사항은 1대1 챗으로 편하게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우리엔’은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텍 네트웍스’ 산하 레이언스(www.rayence.com, 228850)의 자회사로 동물 전용 이미징 및 전자차트 SW 전문 기업이다. 국내 동물병원 DR(Digital Radiography) 점유율 1위, 국내 동물용 치과 DR 점유율 1위, 동물용 전자차트 분야 1위를 기록 중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