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메디칼,HNT 체외충격파 CoCowave 국내 총판 협약 체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정형외과 임플란트 전문기업인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일, 이하 제일메디칼)과 체외충격파 전문기업인 ㈜에이치엔티메디칼(대표 정재학, 이하 HNT)이 21일(월) 동물용 체외충격파 기기 ‘CoCowave’의 국내 총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에 따르면, 체외충격파는 인체용으로 이미 오래전부터 사용되고 있으며, 정형외과 근골격계 질환의 치료 및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입증된 기술이라고 한다. 특히, CoCowave는 체외충격파 기술을 소동물에 적합한 에너지와 낮은 소음 수준으로 개선하여 반려동물의 재활치료에 적합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ARIX Vet과 CoCowave의 판매 채널이 단일화됨으로써 고품질의 수술, 시술, 재활을 위한 제품이 일시에 제공되고, 일선 동물병원과 보호자들의 만족도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ARIX Vet은 신경외과/정형외과 임플란트 전문 회사인 제일메디칼이 2017년 런칭한 브랜드로, 골절·슬개골 탈구 등 정형외과 수술에 사용하는 동물용 임플란트 브랜드다.

제일메디칼 관계자는 “동물용 정형외과 임플란트 브랜드인 ARIX Vet으로 전국적인 공급망을 가진 제일메디칼이 CoCowave의 공급을 전담하게 됨으로써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려동물 근골격계 질환의 효과적인 치료와 재활에 대한 니즈까지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ARIX Vet과 CoCowave 관련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할 수 있다(㈜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 02-850-3500, info@jeilmed.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