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오예인 임상교수 `개와 고양이의 항생제 치료` 웨비나 오픈

6월 30일까지 얼리버드 30% 할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오예인 임상교수(수의내과학 박사)와 함께하는 ‘개와 고양이의 항생제 치료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오예인 임상교수가 강사로 나서 총 5회에 걸쳐 개와 고양이의 항생제 치료에 필요한 올바른 검사법, 주의해야 할 사항, 사용 가이드라인 등을 증례와 함께 소개한다.

특히, 세균성 감염병의 진단과 항생제 치료에 대해 정리하는 만큼, 올바른 항생제 치료법을 아는 수의사는 물론, 저년차 수의사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첫 강의는 7월 14일(수)에 시작되며, 2주 간격으로 수요일마다 베터플릭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웨비나를 시청하지 못했거나 복습을 원하는 수강생을 위해 30일 동안 재방송을 볼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한다.

신규과정 오픈 기념으로 교재가 무료로 증정되며, 6월 30일까지 수강료의 30%를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항생제의 오남용과 내성 문제는 임상수의사들 사이에서 계속 화두가 되는 문제”라며, “올바른 항생제의 사용에 대해 꼭 숙지해야 할 항목들을 모아 웨비나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항생제를 시작으로 종양 등 다양한 내과 과목을 교육을 준비 중이며, 그 외에도 재활/한방, 치과, 실습 등 다양한 신규 강의를 준비 중이다.

베터플릭스 ‘개와 고양이의 항생제 치료 웨비나’ 자세히 보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