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여름맞이 수의영상의학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수의영상의학 베이직 VOD 패키지 할인… 7월 11일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여름을 맞아 수의영상의학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상의학과 총 13종의 VOD를 패키지로 묶어 할인은 물론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영상의학 베이직 과정은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영상진단과 교수인 김재환 교수가 강사로 나서, 임상에서 자주 발생하는 질환의 주된 영상학적 특징을 담아냈다.

특히,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교과서적인 순서가 아니라 질환별·장기별로 다양한 케이스를 직접 시연한다. 해부학적으로 중요한 위치에서 다발하는 질환을 기준으로 분류해 일선 동물병원에 내원하는 케이스 대부분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영상진단의 기본은 이해하고 있지만, 보다 체계적인 공부가 필요한 수의사, 실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 습득을 원하는 수의사, 최신 동향을 이해하고자 하는 수의사들에게 추천되는 강좌다.

김재환 교수는 “일선 수의사 선생님들께서 가장 어려워하는 심장 및 복부 초음파 스캔 영상과 노하우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영상진단학적 고민을 해소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상의학 교재 증정 이벤트는 7월 11일(일)까지만 진행된다.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의 분야의 교육용 2D/3D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베터플릭스는 최근 서울대 오예인 임상교수의 항생제 치료를 주제로 한 웨비나를 런칭했다. 첫 강의는 7월 14일(수)에 시작하며,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수강 신청을 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항생제에 관한 웨비나 강의를 시작으로 종양 등 내과 과목과 재활/한방, 치과, 실습 등 다양한 신규 강의를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베터플릭스 영상의학 교재 증정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