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D동물약품, 최신 무침 피내주사기 아이달3G 체험해보세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이 자사 무침 피내주사기 아이달 3G와 전용 백신을 국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무침 피내주사기 아이달 3G는 주사바늘 없이 돼지의 피내에 백신 약액을 주입하는 피내접종방식이다.

기존의 근육접종 방식보다 면역반응을 보다 효율적으로 자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돼지의 스트레스를 덜고 주사바늘에 의한 질병전파 위험도 줄일 수 있다(본지 2021년 6월 16일자 ‘엠에스디동물약품, 무침피내접종기 IDAL 20주년‥3세대 국내 출시’ 참고).

아이달 3G로 전용 백신인 포실리스 PCV ID, 포실리스 M Hyo ID, 포실리스 PRRS 백신을 접종할 수 있다.

포실리스 PCV ID는 피내접종 시 피내 수지상세포를 통해 면역반응을 활성화시켜 돼지써코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포실리스 M Hyo ID는 IgA에 의한 국소면역반응을 활성화시켜 마이코플라즈마에 의한 폐손상을 효과적으로 예방한다.

유럽형 PRRS 백신인 포실리스 PRRS 또한 아이달 피내주사기로 접종할 수 있다. 주사바늘을 사용하지 않는 1두 1침 효과로 개체간 전파를 최소화할 수 있다.

엠에스디 측은 “일정 수량 이상 전용백신인 포실리스 PCV ID와 M Hyo ID를 사용할 경우 아이달 3G를 농장에서 지속 사용할 수 있도록 계약 후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실리스 PRRS를 일괄접종할 경우 단기 렌탈도 가능하다”며 “최근 한국 아이달 전용 서비스센터를 설립해 기기 유지보수와 소독,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침 피내주사기 아이달 3G 사용 관련 문의는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에게 접수할 수 있다.

(문의처 :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