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벳 선정] 2021 동물병원에서 주목해야 할 제품들

300명 신청 마감 후 추가모집...24일 현재은 교수, 26일 최지혜 교수 강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1년 동물병원에서 주목해야 할 제품을 소개하는 특별 웨비나가 개최된다. 수의과대학 교수들의 연구와 실제 사용 경험이 전달되는 만큼, 일선 동물병원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에듀벳 주최로 개최되는 ‘2021 동물병원에서 주목해야 할 제품들’ 웨비나가 24일(화) 오후 9시와 26일(목) 오후 9시에 개최된다.

8월 24일(화)에는 현재은 교수(건국대부속동물병원 내과전담교수)가 강사로 나서 ‘개·고양이의 아토피성 피부염 관리 시 Redonyl Ultra의 활용’을 주제로 강의한다.

Redonyl Ultra(레도닐 울트라)는 비엘엔에이치(BL&H)가 올해 초 국내에 정식출시한 Dechra사의 개·고양이를 위한 Skin and Coat 영양보조제로, 검역본부 정식 허가를 받은 동물용의약외품이다. 우리나라에서 유통되는 반려동물 보조제 중 최초로 PEA-um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PEA(Palmitoylethanolamide)는 동물과 식물 모두에 내생적으로 존재하는 자연 발생 지질 화합물로, 비만세포 억제 및 다양한 생물학적 매개체 방출로 가려움증과 염증 제어에 도움을 준다.

8월 26일(목)에는 최지혜 교수(전남대 수의과대학)가 강사로 나서 ‘심장 스크리닝으로 심장초음파 적용 시 Cardiobird 활용’을 주제로 강의한다.

AI가 판독하는 심전도 Cardiobird(카디오버드)는 수만 개의 동물 심전도 파형을 학습한 인공지능(AI)이 빠르고 정확하게 심전도를 분석해 심장병 조기진단을 돕는다.

작동이 간편하고, 작고 가벼운 본체가 정확한 심전도 파형을 모바일 앱​으로 실시간 전송하기 때문에, 수의사는 직접 움직이는 파형을 보면서 심전도 검사의 질을 확인할 수 있다. 신교무역이 수입하고 네오딘바이오벳이 유통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각 강의 모두 300명씩 신청해 마감됐지만, 별도 신청란을 마련해 추가 모집을 진행 중이다.

에듀벳 측은 “병원에서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 중에서 병원 진료와 경영에 도움을 많이 주는 제품 2가지를 선정했다”며 “본 제품들을 실제 사용 중인 최고 전문가 2분을 모시고, 제품을 이용한 질환의 관리법과 병원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듀벳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