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벳 9기 학생기자단, 온라인 워크숍 개최하고 정식 발족

수의과대학 및 각종 수의계 소식 전달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소통하는 수의사신문 데일리벳 제9기 학생기자단이 22일(일) 발족했다. 이날 2021년 데일리벳 여름 워크숍 및 9기 학생기자단 발족식은 코로나19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 화상회의로 열렸다.

올해로 9기째를 맞이한 데일리벳 학생기자단은 매년 전국 10개 수의과대학에서 각 1명씩 선발되며, 전국 수의과대학 및 수의계의 각종 소식을 전달하는 활동을 한다. 이번 9기 학생기자단 모집에는 전국 10개 수의과대학에서 총 22명의 학생이 지원한 바 있다.

이날 워크숍은 이학범 대표의 데일리벳 소개, 윤상준 대표의 기사 작성 방법 강의, 8기 학생기자단 수료식 및 활동 보고, 시상식, 9기 학생기자단 임명식 및 임원진 선발로 진행됐다.

8기 학생기자단 공로상은 건국대 옥세린 학생(본3)에게, 최다기사상은 충북대 윤서현 학생(본2)에게 수여됐으며, 최우수기사상은 경북대 김다원 학생(본2)과 충남대 최지영 학생(본2)이 공동 수상했다.

9기 학생기자단 단장에는 경상대 김준석 학생(본1)이, 부단장에는 전북대 성지원 학생(본2)이 선임됐다.

김준석 데일리벳 제9기 학생기자단장은 “수의학계는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변화를 빠르게 받아들이고 그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눈과 귀가 되어 열정적으로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데일리벳 제9기 학생기자단 : 임남희(강원), 윤소윤(건국), 박소연(경북), 김준석(경상), 조혜나(서울), 박연주(전남), 성지원(전북), 장하연(제주), 박성은(충남), 강예린(충북)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