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고양이 진료를 시작하는 임상가를 위한 웨비나, 8일 개최

이승진동물메디컬센터 마이캣클리닉 김미령 원장 강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네슬레 퓨리나가 고양이 진료를 시작하는 수의사와 고양이에 관심 있는 수의대생을 위한 무료 웨비나를 진행한다.

<고양이 진료를 시작하는 임상가들을 위한 A to Z>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는 9월 8일(수) 오후 9시부터 ‘애니답(aniDAP)’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강사는 이승진동물의료센터 마이캣클리닉 원장이자 제주대 수의대 고양이내과 겸임교수인 김미령 원장이 맡았다. ‘BSAVA 고양이 임상 매뉴얼(BSAVA Manual of Feline Practice : A Foundation Manual)’을 번역하고 다양한 강연 및 방송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김미령 원장은 이번 강의에서 고양이를 진료할 때 필요한 팁과 질병의 전반적인 특징을 설명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후 11시까지 2시간가량 진행되며, 강의 후 30분 동안 질의응답을 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참가자들과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궁금한 점을 즉각 해소해준다는 방침이다.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고양이 진료 전 꼭 알아야 할 필수 지식과 흔히 관찰되는 고양이 질병에 대한 핵심 내용을 소개할 이번 강연을 통해 많은 수의사가 고양이 진료에 친숙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최근 고양이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프로플랜 리브클리어’를 출시했다. 리브클리어는 고양이에게 생리학적·행동학적 영향 없이, 오로지 알러지 원인만을 감소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동물병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웨비나 정보 확인 및 신청(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