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년자 수의사를 위한 베터플릭스 내과 기초 다지기, 30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경상대 수의대 유도현 교수 강사로 나서 총 4강 강의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경상대 수의대 유도현 교수와 함께 ‘초년차 수의사를 위한 내과 기초 다지기’ 교육을 출시한다.
내과 기초 다지기 교육은 ▲초보 임상가를 위한 보호자 면담 및 차트 작성법 ▲쿠싱 질병의 기본원리 ▲당뇨 관리의 기본원리 ▲호흡곤란 환자의 기본 접근의 4강으로 구성됐다.
베터플릭스 측은 “가장 기본적인 보호자 면담부터 실제 임상에서 자주 맞이하게 될 다양한 내과 케이스를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다”며 “올바른 지식을 알고 싶은 초보 임상수의사, 임상 경험이 있으나 다시 한번 내용을 짚고 싶은 임상수의사, 수의대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사로 나서는 유도현 교수는 아시아수의내과학회(AiCVIM) 선정 아시아수의내과전문의 (de Facto)이며, 베터플릭스 응급의학 강의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무료 교재 제공 및 60% 할인 적용해주는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수의사분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까를 고민한 끝에 실제 임상에서 가장 처음 맞이할 가장 기초적인 수의내과 임상 내용을 유도현 교수님과 함께 정리했다.”며 “초년차 수의사 분들 및 수의대생들에게 추천하며 기존 베터플릭스 강의들보다 더 저렴하게 보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수의치과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Dr.Brett의 발치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세포학, 혈액학, 재활한방 등 다양한 새로운 과목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