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년자 수의사를 위한 베터플릭스 내과 기초 다지기, 30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경상대 수의대 유도현 교수 강사로 나서 총 4강 강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경상대 수의대 유도현 교수와 함께 ‘초년차 수의사를 위한 내과 기초 다지기’ 교육을 출시한다.

내과 기초 다지기 교육은 ▲초보 임상가를 위한 보호자 면담 및 차트 작성법 ▲쿠싱 질병의 기본원리 ▲당뇨 관리의 기본원리 ▲호흡곤란 환자의 기본 접근의 4강으로 구성됐다.

베터플릭스 측은 “가장 기본적인 보호자 면담부터 실제 임상에서 자주 맞이하게 될 다양한 내과 케이스를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다”며 “올바른 지식을 알고 싶은 초보 임상수의사, 임상 경험이 있으나 다시 한번 내용을 짚고 싶은 임상수의사, 수의대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사로 나서는 유도현 교수는 아시아수의내과학회(AiCVIM) 선정 아시아수의내과전문의 (de Facto)이며, 베터플릭스 응급의학 강의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무료 교재 제공 및 60% 할인 적용해주는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수의사분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까를 고민한 끝에 실제 임상에서 가장 처음 맞이할 가장 기초적인 수의내과 임상 내용을 유도현 교수님과 함께 정리했다.”며 “초년차 수의사 분들 및 수의대생들에게 추천하며 기존 베터플릭스 강의들보다 더 저렴하게 보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수의치과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Dr.Brett의 발치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세포학, 혈액학, 재활한방 등 다양한 새로운 과목을 준비 중이다.

베터플릭스 유도현 교수의 내과 기초 다지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