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 영양·사료 안내 상담 플랫폼 ProPlanner 오픈

강아지·고양이 생애주기별 맞춤영양 소개..수의사 상담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보호자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비대면 소통 서비스를 선보인다.

네슬레 퓨리나는 퓨리나펫케어 자사몰을 활용해 반려동물 맞춤 영양을 소개하고, 온라인으로 수의사와 영양 관련 상담을 할 수 있는 ‘ProPlanner’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수의사 상담 섹션에서는 반려동물 영양이나 제품 관련 궁금증을 수의사에게 질문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담당 수의사가 답변을 남기되,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동물병원 방문을 권장한다.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전국 동물병원 구매처가 어디인지도 ProPlanner 홈페이지에서 검색할 수 있다.

ProPlanner에서는 반려견, 반려묘의 생애주기별, 질환별 맞춤 영양 정보를 소개하고 전문가 추천 맞춤 식단 정보도 제공한다.

체험팩 패키지를 갖춰 사료에 고민이 있는 반려인이 새로운 제품을 쉽게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애니답(aniDAP)과 함께하는 수의사 웨비나와 처방사료 유통구조 정비도 지속 추진할 방침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ProPlanner 서비스는 반려인들이 가질 수 있는 양육 시 고민이나 제품 선택의 망설임 등을 시·공간 제약 없이 해결해 줄 수 있다”며 “퓨리나 펫케어 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