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우리가 몰랐던 진짜 동물병원 이야기

정이네 동물병원으로 어서 오세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아무로 알려준 적 없는 동물병원의 마라맛 일상에 대해 그대로 보여주는 책 ‘우리가 몰랐던 진짜 동물병원 이야기 – 정이네 동물병원으로 어서 오세요’가 출간됐다.

누적 조회수 500만, 댓글수 1만개를 돌파한 화제의 웹툰 ‘정이네 동물병원으로 어서 오세요’가 단행본으로 나온 것이다.

‘정이네 동물병원으로 어서 오세요’는 네이버 동물공감판에서 연재 중인 유영태 작가의 인기 웹툰으로, 일반인이 알기 힘든 동물병원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의료현장에서 마주하게 되는 민감한 동물 이슈도 과감히 조명한 작품이다. 현직 수의사, 수의테크니션, 반려인 독자 모두 열광했다.

서울시수의사회는 “독자들에게 반려동물의 질병과 건강 케어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안락사, 동물학대, 성대수술 등 생활 속 다양한 동물 문제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만드는 만화”라고 추천했다.

책은 1화 ‘선택해 주시겠어요?’, 2화 ‘시간의 간극’, 3화 ‘너의 목소리’, 4화 ‘생명의 가치’, 5화 ‘고양이라서’, 6화 ‘백내장’, 7화 ‘고양이 복막염(FIP)’, 8화 ‘양심 수의사’, 9화 ‘슬개골 탈구’, 그리고, 10화 ‘당신은 왜 수의사가 되었나요?’, 11화 ‘단미술’, 12화 ‘그대 떠나가도’로 구성되어 있다.

동그람이출판은 “서울시수의사회로부터 청소년·성인 모두를 위한 추천도서로 선정된 책”이라며 “특히, 수의사, 테크니션이 되고 싶은 꿈을 키우고 있다면 현업 종사자들이 겪는 다양한 사건과 그 속의 기쁨과 슬픔을 이 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유영태 지음 / 동그람이출판 / 252쪽 / 14,000원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