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가를 위한 관절 수술 접근법’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15일 개최

장재영 원장 강사로 나서 MPL, FHNO 등 강연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관절 통증이 있는 반려동물이 더 나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을 대상으로 관절 수술법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

12월 15일(수) 오후 9시부터 두 시간에 걸쳐 ‘애니답(aniDAP)’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반려견 슬개골 탈구, 고관절 이형성 및 LCPD의 진단법을 비롯한 수술 접근법이 소개된다.

강사는 장재영 수의사(장재영 외과동물병원 원장)다. 장재영 원장은 서울대학교 수의학과 및 수의외과학 석사 졸업 이후 2차 동물병원에서 외과 수의사로 10여 년간 근무했다. 2016년 외과 특화동물병원(장재영 외과동물병원)을 개원했으며, 관련 분야에 대한 뛰어난 강의로 유명하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관절 수술법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관절염 및 관절 질환 관리에 탁월한 퓨리나 프로플랜 운동성 및 관절기능 처방식 JM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퓨리나 프로플랜 처방식 JM은 체내 산화 스트레스 감소를 위한 고농도의 항산화제 및 비타민, 관절 연골 유지 및 보호를 위한 천연 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근육량 유지를 위한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며 관절 부하 감소 및 이상적인 식단 설계가 가능하다.

실제 JM 처방식을 급여한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제품 급여 2개월 이후 반려견의 운동성이 개선됐다고 응답한 이들이 90%에 육박했다.

웨비나 강연 이후에는 30분에 걸쳐 질의응답이 이어진다. 네슬레 퓨리나는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소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관절 통증으로 동물병원을 찾는 반려동물들이 더 나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웨비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수의학 관련 정보와 진단툴, 웨비나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 ‘애니답(aniDAP)’과 함께 매달 다양한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는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관련된 지식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임상가들을 위한 관절 수술 접근법(MPL/FHNO) 웨비나 내용 확인 및 무료 참가 신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