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반려견 관절에 편안함을 주는 목걸이 ‘유스칼라’
세바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목걸이형 파스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0
반려견 관절에 편안함을 주고 반려견의 움직임에 활력을 주는 칼라가 출시됐다. 세바동물약품(CEVA, 세바)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목걸이형 파스 ‘유스칼라’가 그 주인공이다.
유스칼라에는 관절의 불편함을 진정시키기 위해 엄선된 에센셜 오일(윈터그린 및 모로칸 로즈마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윈터그린(Wintergreen)은 아스피린 유도체인 살리실산메틸로 구성되어 있어 염증 촉진 프로스타글란딘(PG) 합성을 억제한다. 모로칸 로즈마리(Moroccan Rosemary)는 근육과 관절에 유익한 유칼립툴이 풍부하다.
이런 성분이 특허받은 AB7 공법에 따라 30일 동안 천천히 방출되며 피부를 통해 흡수되고 온몸으로 퍼지면서 반려견의 관절 불편함을 완화시켜 준다.
유스칼라가 관절의 뻣뻣함을 줄이고 반려견의 움직임을 향상한다는 사실은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124마리를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30일 동안 유스칼라를 착용한 반려견이 일어나기, 점프하기, 계단오르기에서 유의적으로 향상된 결과를 보였다.
자연 유래 성분이며, 편리하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유스칼라는 나이가 많은 노령견과 비만·과체중견에 특히 추천된다.
포베츠 측은 “연구에 따르면 10~15% 강아지들이 불편한 관절로 힘들어한다”며 “유스칼라를 통해 반려견의 뻣뻣한 관절에 활력을 더하여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달라”고 설명했다.
제품 문의 : 포베츠(info@fovets.com, 031-265-4080).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