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컨퍼런스, 26~27일 코엑스에서 개최

고양이 임상 강의에 산업, 경영, 브랜딩 등 특별강연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회장 김지헌)가 제11회 KSFM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특히 대면 학회로 개최될 예정이라 관심이 쏠린다.

고양이수의사회는 “드디어 녹화방송, 라이브방송도 아닌 첫 대면 행사가 시작된다”며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놓쳐서는 안 될 만큼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제11회 KSFM 컨퍼런스는 3월 26일(토)~27일(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3층 E홀 및 로비에서 개최된다.

림프종 진단 및 관리, 고양이에서의 CT 활용, 고양이 췌장염, 만성 상·하부 호흡기 질환, 고양이 종양 환자의 방사선치료 등 국내 수의과대학 교수와 임상가들의 강연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미래 세대 수의사의 생각들 ▲수의사 출신 심사역은 어떤 일을 할까? ▲동물병원 브랜딩과 실전 마케팅 ▲반려동물 업계 현황 및 동물병원 경영환경 등 산업·경영과 관련된 강연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해외 유명 수의사들의 라이브송출 강연도 예정되어 있다.

수의사라면 누구나 사전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 고양이수의사회 정회원은 무료로 등록 가능하다.

고양이수의사회 측은 “고양이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만성질환들의 진단부터 치료법까지, 국내외 유명강사진들로 구성된 강의는 임상수의사로서 만성 질병들로 힘들어하는 노령묘들의 고통을 줄여줄 수 있는 성장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알찬 강의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의사들의 강의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야를 접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 예정이니 많은 수의사분께서 참여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행사문의 : 02-2135-2408, 정회원 가입문의 : 카카오톡(ID : KSFM)

제11회 KSFM 컨퍼런스 사전등록하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