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 비글구조네트워크 포천쉼터에서 봉사활동

예방접종 및 사상충 검사...세이브어스챌린지도 이어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가 15일(일) 비글구조네트워크 포천쉼터를 찾아 동물의료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경기도수의사회 소속 수의사 4명과 포천시수의사회 소속 수의사 5명이 참여해 종합백신 접종 310마리, 광견병백신 접종 250마리를 시행했다. 일반 봉사자들도 참여해 봉사를 도왔다.

비글구조네트워크 포천쉼터는 구 애린원에서 구조된 유기견을 보호하는 곳이다. 비구협은 애린원에서 구조한 유기견 중 아직 입양되지 않는 동물들을 포천쉼터와 보은쉼터에서 돌보고 있다.

계속 이어지는 세이브어스챌린지…50마리 대상 심장사상충 검사 시행

한편, 이날 봉사활동에서도 세이브어스챌린지가 이어졌다.

세이브어스챌린지(save_us_challenge)는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와 한국조에티스(대표이사 이성기)가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심장사상충에 감염되지 않은 유기견은 사상충 예방을 하고, 심장사상충에 감염된 유기견은 경기도수의사회 소속 수의사들이 치료한다.

이날 비글구조네트워크 포천쉼터를 찾은 수의사들은 총 50마리를 대상으로 심장사상충 검사를 시행했다. 이로써 당초 250마리를 목표로 시작했던 세이브어스챌린지를 통해 혜택을 본 유기견 수가 358마리까지 늘었다.

경기도수의사회는 5월 말까지 추가로 유기견 심장사상충 검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참고로, 누구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이브어스챌린지 SNS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동참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더 많은 유기견을 구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안아주는 사진이나 오른손을 왼쪽 심장에 얹는 사진을 필수해시태그(#유기견#심장사상충#세이브어스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세이브어스챌린지 공식 인스타그램(@save_us_challenge)을 참고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