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아너스, 수의사와 수의대생 대상 비대면 교육 플랫폼 브이박스(V-BOX) 런칭

회원 병원 독점 제공 학술서비스...수의대생·공방수도 이용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아이엠디티가 운용하는 동물병원 얼라이언스 벳아너스(VET HONORS)가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교육 플랫폼 브이박스(V-BOX)를 런칭했다.

브이박스(www.v-box.co.kr)는 벳아너스 회원병원에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학술 서비스다.

브이박스는 작년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해 온 벳아너스 비대면 공동 세미나 ‘벳아너스 프로페셔널’을 기본으로 저년차 수의사가 반드시 익혀야 할 임상술기와 기초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벳아너스 부트캠프’, VIP 동물의료센터 김성수 원장이 강의하는 수의내과학 총론 ‘김성수 내과의 정석’ 등의 학술 콘텐츠가 매주 업로드된다.

수의대생, 공중방역수의사도 신청 가능

아이엠디티에 따르면, 현재 브이박스에는 벳아너스 회원병원 수의사 500여 명이 가입되어 있는데, 벳아너스와 협약을 맺은 대한수의과대학학생협회(수대협) 소속 수의대생(본과 2~4학년에 한함)과 대한공중방역수의사협회(대공수협) 수의사에게도 서비스가 오픈된다고 한다.

수의대생과 공방수가 이달 말 회원가입을 신청하면 브이박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엠디티 조광민 부대표는 브이박스를 “수의학 지식 전달은 물론이고 수의학 외적인 인사이트까지 전달하는 수의사를 위한 지식 플랫폼”으로 정의하며 “특히, 아이엠디티 서상혁 대표 등이 연자로 나설 동물병원 경영에세이(가칭)에 주목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동물병원 경영에 위기가 왔음을 알 수 있는 선행지표는 무엇인지, 병원에서 퇴사자 비율이 늘었을 때 가장 먼저 체크할 점은 무엇인지 등 동물병원 경영자라면 모두가 궁금해하지만, 쉽게 답을 찾을 수 없던 문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벳아너스는 브이박스에 등록한 수의대생 중 본과 3~4학년 학생과 벳아너스 회원병원 간 방학 실습을 매칭해주는 ‘벳아너스 브이캠프(V-CAMP)’를 7월 런칭할 예정이다.

아이엠디티 서상혁 대표는 “브이캠프는 브이박스에서 배운 내용을 현장에 적용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브이캠프를 통해 벳아너스의 체계화된 교육과 진료 시스템을 경험하고, 그 경험이 구직과 채용까지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