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펫박람회 케이펫페어 일산 개막…헬스케어 특별전 눈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인 2022 케이펫페어 일산이 5월 20일(금) 개막했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펫푸드(사료, 간식), 펫용품(외출, 놀이, 목욕, 미용, 배변, 훈련, 이동), 펫헬스케어(영양제, 의약품) 펫리빙(가구,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펫테크(O2O, IoT), 펫서비스 등 수백 개 업체가 참여했다.

박람회 첫날인 20일(금)부터 수많은 관람객이 참여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업체 관계자들은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제되어서 그런지 업체 참여도 많고, 관람객도 정말 많다”고 입을 모았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특별전이 별도로 구성된 것도 특징이다.

케이펫페어 헬스케어 특별전에는 지엔티파마, 케어사이드, 티스템, 펫츠오앤피, 하이큐펫츠, 경보제약, 일동펫, 웰케어 등이 참여했다.

헬스케어 특별전 중앙에는 ‘헬스케어 세미나/비즈매칭 상담회’ 공간이 마련됐는데, 20일(금)에는 1:1 비즈매칭 상담회, 21일(토)에는 수의 세미나, 22일(일)에는 헬스케어 세미나가 진행된다.

수의 세미나의 경우 케이펫페어 공식 파트너병원인 24시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김석중 원장과 김효진 원장이 강사로 나서 각각 ‘척추 디스크 질환 예방을 위한 평생 관리법’, ‘피부 알러지’를 주제로 강의한다.

헬스케어 세미나는 브레인테크와 제너생명과학에서 각각 ‘소변검사키트를 활용한 기초 건강 진단법’, ‘피터스랩을 이용한 반려동물 건강관리법’을 주제로 발표한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도 케이펫페어 현장을 찾았다.

김은혜 후보는 반려견 보호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경기도내 반려동물 정책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어, 반려견 놀이터 확충, 유기견 감소 방안, 반려동물 산업 확대 지원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리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 박람회는 5월 20일(금)~22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입장 마감은 오후 5시 30분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