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식이 알레르기 퓨리나 웨비나, 6월 9일 개최

오리진 동물피부과병원 강정훈 원장 강연...아이해듀에서 밤 9시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개의 식이 알레르기와 가수분해 처방식’을 주제로 프로프랜 웨비나를 개최한다.

6월 9일(목) 오후 9시부터 약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아이해듀(ihaedu)’에서 진행된다. 수의사, 수의대생 대상의 무료 웨비나다.

식이 알레르기(음식 알러지)는 수의사가 흔하게 마주치는 질환이며 알레르기성 피부염의 주요 원인이다.

이번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에서는 반려견 식이 알레르기에 대한 접근 방법과 약물투약, 그리고 식단 관리의 핵심 요소인 가수분해 처방식 사료에 대한 관점이 소개된다.

강사는 부산 오리진 동물피부과병원의 강정훈 원장이 맡았다. 서울대 수의대에서 임상수의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강정훈 원장은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반려견 식이 알레르기 대응과 가수분해 처방식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강연 이후 약 20분간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네슬레 퓨리나 측은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해소해 나갈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많은 반려인의 고민거리 중 하나인 반려견 식이 알레르기의 적절한 치료법을 배우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며 “이번 강연과 네슬레 퓨리나 가수분해 처방식을 통해 식이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반려견과 반려인이 줄어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 개의 식이 알레르기와 가수분해 처방식(바로가기)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