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줄기세포 치료 티스템 웨비나, 6월 18~19일 무료 개최

인벳츠에서 진행...수의사·수의대생 무료 수강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줄기세포 치료에 대한 웨비나가 개최된다.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줄기세포 치료와 4P(in the Plate, Paper, Patient and Plan)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웨비나는 6월 18일(토) 오전 10시부터 19일(일) 23시 59분까지 인벳츠(https://www.invets.net/)에서 진행된다.

강의는 VIP동물의료센터 성북점 내과, 줄기세포센터 팀장 정소영 수의사가 맡았다.

정 팀장은 줄기세포의 기본 개념에 대한 설명과 검증된 여러 논문을 기반으로 수의학에서의 줄기세포 치료의 안전성, 효용성, 적용질환, 발전현황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직접 치료한 증례를 짚어보고 질환별 세부 분석과 더 나은 치료 결과를 위한 적용 방안을 제시한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대한수의사회 수의사장터와 티스템이 후원한다.

티스템의 반려동물 골관절염 치료제 ‘티스템 조인트 펫’은 인체지방줄기세포 유래 단백질로 제조한 동물용의약품으로 강력한 항염증 작용과 골관절 회복력 향상 효과가 확인됐다.

수술 없이 간편한 시술이 가능한 주사치료제로 주목받고 있으며, 슬개골탈구 및 십자인대 단열 수술 시 병행 시술하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신청은 인벳츠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며, 티스템 조인트 펫의 항염증·재생 효과는 티스템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