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영남수의컨퍼런스 23~24일 창원서 개최…사전등록 15일 마감

반려동물, 농장동물, 경영, 법률, 커피, 와인 등 주제로 총 37명 강사 초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2년 영남수의컨퍼런스(제12회 영남수의컨퍼런스 in 창원)가 7월 23일(토)~24일(일) 이틀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다.

영남수의컨퍼런스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수의사회, 경상남도동물병원협회, 경상북도수의사회, 대구시수의사회, 울산시수의사회, 울산임상수의사회가 공동주관한다.

‘창원,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을 꿈꾸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다양한 반려동물은 임상 강연은 물론, 농장동물, 경영, 법률, 커피, 와인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됐다. 37명의 강사가 초청될 정도로 풍성하고 알찬 강의를 자랑한다.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

23일(토)에는 행동학, 피부, 경영 분야에 이우장 하이반려동물행동클리닉 원장, 오태호 경북대 교수, 서상혁 VIP동물의료센터 원장이 강사로 나선다. 또한, 커피(조현석 밸리스 커피 대표), 와인(곽태경 소믈리에)을 주제로 한 특별 강연도 준비됐다.

24일(일)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총 7개의 강의실에서 동시에 강의가 이어진다.

산업동물, 마취/통증, 고양이 강의실이 하루 종일 운영된다. 나머지 4개 강의실에서는 내과, 치과, 피부, 정형외과, 일반외과, 심장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전국 수의과대학 교수 및 일선 유명 임상가들이 강사로 나선다.

<제다큐어, 정확하게 알고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주제로 한 런치세미나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8월 6일(토) ~ 8월 21(일)까지 치과, 내분비, 영상, 감염, 법률, 종양, 안과, 특수동물, 정형외과를 주제로 한 온라인 강연도 상시 운영된다.

2022 영남수의컨퍼런스 사전등록 기간은 7월 15일(금)까지이며, 자세한 강의 프로그램과 강사 프로필은 공식 홈페이지(https://yncvet.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수 2022 영남수의컨퍼런스 준비위원장은 “2015년 이후 7년 만에 다시 창원에서 영남수의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반려동물, 산업동물, 특수동물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수의사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큰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의 : 053-740-0410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