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전국수의학도축전 15~17일 전남대에서 개최

전국 10개 수의과대학에서 총 410명 참가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전국 10개 수의과대학의 교류의 장인 ‘제32회 전국수의학도축전’(이하 전수축)이 15~17일(월~수) 전남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 410명의 수의대생이 참가한다. 참가자 모집 시작 20여 분만에 선착순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32회 전수축 기획단(공동위원장 윤형철, 이진환)은 ‘VETFLIX’를 전수축 메인 테마로 내세웠다. 간편하게 다채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NETFLIX)처럼 모든 수의과대학 학생이 마냥 즐길 수 있도록 직관적인 즐거움과 유익함이 있는 축제를 만들겠다는 것이다.

기획단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수요조사를 시행했으며 미니게임, 밴드 공연, 강연, 물총게임, 먹거리 축제 등을 준비했다. 특히 미니게임의 경우 기획단이 고안한 독창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11일부터 14일까지 매일 하나씩 컨텐츠의 테마 포스터가 공개되는데, 수대협 공식 인스타그램(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전수축은 수의계 안팎의 다양한 업체·단체가 후원한다. 메인 스폰서인 ‘SKY동물메디컬그룹’을 필두로 ‘벳아너스’, ‘광주광역시수의사회’, ‘누리팜’, ‘대한수의사회’, ‘3D MediVision’, ‘OKVET’, ‘(주)메디안디노스틱’, ‘힐스코리아’ 등이 후원에 참여했다.

윤서현 기자 dbstjgus981218@gmail.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