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디메디비젼 베터플릭스, 동물병원 코디네이터 과정 세미나 런칭

동물보건사협회와 공동 개최...런칭 기념 50% 할인 이벤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한국동물보건사협회와 함께 ‘동물병원 코디네이터 과정-베이직’ 세미나를 진행한다.

‘동물병원 코디네이터 과정-베이직’ 세미나는 9월 18일(일)부터 매주 일요일 총 4주에 걸쳐 서울에서 진행된다. 크게 동물병원 CS 실무(파트 1)와 동물병원 행정 실무(파트 2)로 구성되어 CS와 행정 실무에 대한 기초 내용을 모두 다룬다.

현역 동물보건사와 마케팅 전문가가 강사로 나선다.

이번 세미나의 목표는 아래와 같이 3가지다.

▲동물병원 코디네이터의 직무를 이해하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체계화하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 궁극적으로 동물병원의 매출 상승을 견인한다.

▲경영지원과 업무관리 마케팅 등 다방면에서 중간관리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이번 동물병원 코디네이터 과정-베이직은 동물병원 근무자가 서비스 전문가로 도약하는 기회가 될 것이며, 베이직 과정을 시작으로 심화 과정, 파트별 전문 과정 등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동물보건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나, CS와 행정 실무에 관심 있고 코디네이터 시스템을 동물병원에 도입하고자 하는 수의사도 신청할 수 있다. 첫 런칭을 기념해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교재와 수료증, 추후 복습용 VOD 영상 시청 기회가 제공된다.

동물병원 코디네이터 과정-베이직 세미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