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에티스(대표이사 박성준)가 10월 6일(목) 저녁 9시 아포퀠과 사이토포인트 처방에 대한 Clinical Topics를 주제로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몇 년 사이에 조에티스의 아포퀠(Apoquel), 사이토포인트(Cytopoint)가 연이어 출시되며, 반려견 알러지성 피부염 치료의 새로운 국면이 열렸다.
다만, 제대로 사용해야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한국조에티스는 지난해 ‘어제 진료했던 그 개는 정말 Apoquel과 Cytopoint에 효과가 없던 걸까?’를 주제로 반려견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웨비나를 개최했으며, 올해 후속 심포지엄을 두 차례 열었다.
7월 17일(일) 수원, 9월 4일(일) 서울에서 연이어 개최된 한국조에티스 VIP(Vet Insight Practice) 심포지엄에서는 강정훈 오리진 동물피부과병원장이 연자로 나서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의 약물 종류별 작용 범위 ▲아포퀠과 사이토포인트의 정확한 처방 타이밍 ▲다양한 증례를 통한 개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의 효과적인 관리를 설명했다.
양 강의에 300여 명의 수의사가 참여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지난 7월 수원에서 진행된 강의의 녹화본이 방영된다. VIP 심포지엄에 참석하지 못한 수의사, 수의대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수의사,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웨비나를 수강할 수 있다. 웨비나에 참석하고 종료 설문을 작성한 참가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증정된다.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시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