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교무역, 4월 대만 세계수의사대회 참가 지원한다

후코시리즈 우수고객에 대회 등록비 지원..한국 수의사 단체 참가 프로그램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신교무역(대표 이영원)이 오는 4월 대만에서 열리는 제38회 세계수의사대회(WVAC 2023) 참가를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대만 Hi-Q사의 동물병원 전용 후코이단 영양보조제 후코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신교무역은 국내 동물병원 고객에게 4월 세계수의사대회 등록비를 지원한다.

3~4월 두 달 간 당사 후코이단 영양보조제 후코시리즈(후코아이/후코에이치/후코케이) 중 7세트를 구매하는 우수고객에게 1인 학술대회 등록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Hi-Q사는 세계수의사대회 현장에 부스로도 참가하여 한국을 포함한 세계 수의사들에게 제품 홍보와 더불어 다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대회기간 중인 4월 27일(목) 저녁에는 Hi-Q사가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한국 우수고객을 위한 특별 만찬도 제공한다.

이영원 대표는 “대만 타이페이에 Hi-Q 본사가 있는 만큼 한국수의사들의 이번 대만 방문을 누구보다 환영하고 기대한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한국수의사들이 대만을 방문하여 교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참가를 위한 자세한 사항은 신교무역(02-713-0410, trustbridge@shingyo.co.kr)으로 문의할 수 있다.

 

학술대회관광 자유도 높은 단체여행 프로그램 운영

신교무역은 지난 2019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아시아수의전문의협회(AMAMS) 대회에서 한국수의사들의 단체 참가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이번 대만 세계수의사대회에서도 하나투어와 함께 수의사를 위한 단체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중국어에 능통한 이영원 대표는 “2019년 상하이 AMAMS에서 하나투어와 함께 진행했던 단체 프로그램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일정 선택에 자유도를 높여 학술대회에 집중하고 싶은 분과 현지 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분 모두가 만족했다”면서 “이번 대만 프로그램도 참가자분들이 원하는 일정대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대만이라는 나라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데이비드 탄 WVAC 2023 조직위원장은 “2017년 인천 송도 이후로 6년만에 아시아에서 열리게 된 국제 학술대회인 만큼 이웃국가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