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수의대 교외교육 시행…전 학년 학생 및 교수진 참여

3월 16~17일 이틀간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제49대 학생회 vv:ave가 지난 3월 16~17일 이틀간 충주 켄싱턴 리조트에서 교외교육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번 교외교육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4년 만에 전 학년 및 교수가 함께하는 대면 행사로 재개됐다.

16일 오전에는 청주동물원, 키프라임리서치, 오송 K-BIO(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충청북도동물위생시험소, 한국생명공학연구원 견학이 진행됐다.

오후에는 켄싱턴리조트 충주로 이동해 입소식을 했으며, 건국대 수의대 김시윤 교수, 제주대 수의대 안창환 교수의 특강이 이어졌다.

또한, 수의사국가시험 간담회 및 국가시험 전원합격 기원제도 열렸으며, 나응식 원장(그레이스동물의료센터)의 강연도 진행됐다. 수의과대학 밴드 동아리인 ‘비상’의 축하공연도 개최됐다.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이정원 학생(본2)은 “4년 만에 개최된 교외교육프로그램을 위해 애써준 vv:ave 학생회에 감사를 전하고, 선후배 및 교수님과 함께할 수 있어 너무나 뜻깊은 행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vv:ave 학생회는 “이번 교외교육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반려동물한마당, 스승의 날, 체육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생들의 알차고 재밌는 대학 생활을 위해 벚꽃미팅, 야식마차, 세미나 등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박지수 기자 deu04194@naver.com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