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힐메딕스 반려동물 결석 전문 처방사료 ‘유리너리 트랙트’

동물병원 전용제품으로 반려견·반려묘용 2종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닥터 힐메딕스의 요로 결석 처방사료 ‘유리너리 트랙트’가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 힐메딕스 유리너리 트랙트(D/UT)는 ‘스트루바이트’의 용해를 돕고 재발 방지를 위해 약산성 pH 6.1뇨로 설계됐다.

또한, 사료 내 인, 나트륨, 마그네슘 칼슘 등의 무기질 함량을 제한하여 ‘칼슘 옥살레이트’ 예방에도 적용할 수 있는 처방사료이다.

반려동물의 요로 결석은 반려동물에게 고통을 주고 쉽게 재발하기 때문에 보호자들의 고민거리가 된다. 재발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만큼, 일상에서의 꾸준한 관리가 필수다.

유리너리 트랙트는 나트륨과 무기질 섭취를 제한 설계해 장기간 급여할 수 있어 데일리 요로기계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긴장과 불안 완화에 도움이 되는 가수분해 카제인, L-트립토판, L-테아닌, GABA를 함유하여 반려동물 스트레스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높은 기호성으로 입맛 없는 반려동물도 맛있게 먹으며, 사료 알갱이 겉면 분말 코팅 시스템으로 열에 의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사료가 가진 기능성 효과를 최적화했다.

닥터 힐메딕스 유리너리 트랙트는 반려견용과 반려묘용 총 2종 출시됐다.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라 급여 가능 여부를 살펴봐야 하므로 동물병원에서 수의사와 상담 후 구매가 가능하다.

닥터 힐메딕스 <유리너리 트랙트> 결석 처방 사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입점에 대한 내용은 031-906-7325~8 또는 수의사 전용 쇼핑몰(https://www.prun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